자유게시판

일반

스페셜스킬 패치오류인지 ..(5)

만무둑 2005.12.16 00:25 27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잘몰라서 ..
패치전에 모두 레벨7 이엇는데
안보고잇다가 지금 보니까 레벨이 낮아져써요..
오류인지 아니면 제가 모르는 패치가 댄건지 ...
배틀2 가 배틀1보다 구려져써요...
접속해서 확인해보시고 댓글점...혹시해서 신고는 해놧는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