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운영이 이따구니까 사람들이 떠나지...(0)

수리좋다 2006.01.18 12:12 10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게시판에 올라온 글좀봐라..

사람들이 참고 참아서 이정도만 올라오는지 아는 착칵에 빠진 이스트소프트

운영 개떡같이 하니까 사람들 다 떠나고.. 느그들이 개떡같이 운영해도 글 별로

안올라오는거야.. 내참 업데이트 하는 날마다 자게에서 노는 것도 지겹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