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운영이 이따구니까 사람들이 떠나지...(0) 수리좋다 2006.01.18 12:12 10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게시판에 올라온 글좀봐라..사람들이 참고 참아서 이정도만 올라오는지 아는 착칵에 빠진 이스트소프트운영 개떡같이 하니까 사람들 다 떠나고.. 느그들이 개떡같이 운영해도 글 별로 안올라오는거야.. 내참 업데이트 하는 날마다 자게에서 노는 것도 지겹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