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세상에 아직도 이렇게 글 올리는 사람이...(3)

지르곤 2005.12.15 23:34 20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뭐 하는 분들인지 궁금하다는...- _-;
퇴근하기 전 또는 잠 자기 전에 잠시 들어와 보는것 빼고는 올 일이 없어서
하루에 한번씩 정도 오지만 그때마다 엄청나게 글을 올리는 몇몇 분들이
존경스러워 한마리합니다.

원하는게 뭔지 잘 모르겠군요. 겉보기에는 뭔가 확실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있지만
만고불변의 진리로 결코 변하지 않는 유료화 결정을 번복이라도 하고 싶으신 건가요?
그렇다면 시간이 아깝다는 말을 드립니다.

그냥 떠나기 아쉬우면 2만 2천원 준비해 두세요... 그리고 정액 넣으세요.
그 다음엔?
카발 살린다 생각하고 정액 테스터 해주세요... 제가 보기엔 대략 3~5개월 후면
어느정도 가닥이 잡힐 듯 합니다.
그러니... 3개월만 투자해 보세요...

뭔 X소리냐구요? 아쉬우면 돈을준비하시고... 별로 안 아쉬우면 그냥 여기 홈페이지
올 필요도 없죠...

이렇게 항의하는 것도 사실은 무의미할 뿐더러 해서도 안되는 일입니다.
개발사가 돈을 들여 수익을 목표로 개발하는 게임 이쯤이면 되겠다 싶어 유료화 하는데
그걸 가지고 유저들이 뭐라고 할 순 없죠. 단지 아쉬움이 남는다면 몇마디 할 수는
있지만 혹시라도 번복될까봐 기대하신다면... 착각의늪에서 빠져나오세요.
그렇다가 갑작스럽게 패치를 해서 게임이 3일만에 확 좋아진다면 모르지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