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제가 1:1 문의한거 답변좀 주세요^^;;;(1)

미스터심 2005.11.07 14:09 10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11월 4일에 문의를 했는데 아직도 답변이 없습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친구들과 같이 게임하는데 혼자 할수 없어서 지금 기분이 너무 꽝 입니다.

그렇다고 겜방가서 하기는 싫고 아 미치겠습니다.

빠른 답변좀 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하시고 힘찬 하루 보내 시기 바랍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