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제발 제발 프로정신으로 하기실~ 운영자님~아(4)

수야거든 2006.02.01 19:26 17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대충대충 넘어갈생각 하지마시구여
유료화 답게 유저들이 아~ 이겜 이제 좀 좋아지는듯 하네 이런 글좀 올려왔음해여~
답답해 죽겠어여~

다덜 비판만 가득하구 -0- 사람들 왈 카발 아직 안망했냐 피시방 가면 혼자 겜하구있다
겜방에 어찌 카발두 안깔려져있어 혼자 카발 다운받아가 ㅡㅡ 하니 참
운영자님아 짐 유료화에요 유료화~
그래두 조금이나마 지켜 볼깨여~
이 답답함을 가지고
겜하면서 이렇게 글적어본것두 첨이네 -0- 으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