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장난치나........몇번을 업데이트 하노!!!!!(0) 샤이야인 2007.07.26 21:31 10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6번째 업데이트만 시키나 ...........로그인만 하면 업뎃 한다고 질알벵이고......장난치나?????????? 우짜라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