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장난치나........몇번을 업데이트 하노!!!!!(0)

샤이야인 2007.07.26 21:31 10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6번째 업데이트만 시키나 ...........로그인만 하면 업뎃 한다고 질알벵이고......
장난치나?????????? 우짜라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