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렙제에 관한거(2)

스케치 2005.11.19 19:54 18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언제 풀리는겨 현재 70렙찌기은언 4일전 언제 렙제 풀리는지 아시는 유저분
한글자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소드도또한 마스터에 랭 34 더이상 머 어떻게하라는건지..
사냥을 해야할 이유가 전혀 없어서 허구헌날 게시판 뒤지고 다닙니다.


리플이건 악풀이건 다 받아드릴터이니.. 언제풀리는지만 알려주시면

대단히 감사 하겠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