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렙제에 관한거(2) 스케치 2005.11.19 19:54 18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언제 풀리는겨 현재 70렙찌기은언 4일전 언제 렙제 풀리는지 아시는 유저분한글자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소드도또한 마스터에 랭 34 더이상 머 어떻게하라는건지..사냥을 해야할 이유가 전혀 없어서 허구헌날 게시판 뒤지고 다닙니다. 리플이건 악풀이건 다 받아드릴터이니.. 언제풀리는지만 알려주시면대단히 감사 하겠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