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포실이 먼 죄가 있다고 이날리야..(6) 작업캐릭 2006.01.18 12:42 19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니 포실 하향패치되서 포실이 한마디하니까.그동한 멀해먹어다 날리야. 멀해어하향패치 한늠이나 이겜 유저들이나 한걸같이 xx하네.아~~ 니네들끼리 잘해먹고 잘살아라.. 난 간다...포실분들 다 접고 딴 겜합시다......또 밑글에다 욕하겠지...그동한 포실잘해쳐먹고 이제와서 그러야고이제는 누구를 공격할꼬 그 클래스도 조만간 욕먹고 접게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ㅋㅋ
피할수 없으면 즐겨라~~
에혀 한심하다...글올리는게 우째 그리똑같은지..글올리는늠이나 댓글다는늠이나 한치오차도 없이 똑같다..한심하다 이늠들아...
멀 해먹어? 지금 니 장비를 봐라 ㅋㅋㅋ 반짝반짝 ~할껄? 이 썅넘아?
머가 하향됐든? 크러싱? 또머? 니내 하향 되도 워낙쎄자나
왜 워려한테 안되니까 글케 징징되는거니?
혼자셔 썡쇼를 하는구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