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포스 블레이드 배틀 모드 1 질문이요(0)

이그나이티드 2005.11.19 20:01 8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포블 배틀모드 1 말입니다

포스 인첸터..

그거 쓰고 나면 버프스킬 한개도 못쓰는데다

원거리 공격매직 스킬 쓰니까 칼에 처바르기만 하던데요

바른다고 공격력 업되거나 그런것은 전혀 없는데..

공격 매직 스킬은 라이트닝 블라스트 하고 매직 블라스트 2개 가지고 있구요..

포스 인첸터 이건 뭐 그냥 소드 스킬만 써라 이건가...

원거리 공격매직 스킬도 쓰면 그냥 칼에 바르기만 하면서

마법 공격력은 올라가서 뭐하는건지;;

오러모드가 공,마공,방 +30 에 공,방률 200 증가 (맞나?)이고

배틀 모드 1이 오러모드에 비해 공,마공,방이 10씩만 더 높을뿐이고 다른것 같더라구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