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피씨방 유저들은 돈 더 많이 내고 겜 합니다...(2)

카발나라 2006.01.18 12:43 14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피씨방 유저 분들은 하루에 최하 만원씩은 카발게임 하느라 쓰고 있습니다~
한달유료비 보다 최하 10배 이상 지출 합니다(한달기준)
짐 장난 하십니까?
보상문제를 그 런식으루 하시면...........
저 같은 경우는 어느 누구보다 카발을 사랑 합니다!!!
하지만, 이번 보상문제에 관하여는 너무 속상 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사시미의혼

    아지밍 겜방에서 죽거라 대기중 ㅋㅋ

    • 2006.01.18 12:49
  • 초롱나

    전 집에서 하지만 이해가 감니다 ㅠㅠ~

    • 2006.01.18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