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임시서버정검... (2)
4시간동안의 정검이 임시정검인가요??/
뻑하면 임시정검이라 하며 4시간씩이나 잡아먹던데;;
유료화 되고도 이러지 않을거란 법은 없네요 ^^
그럼 그 뻑하면 잡아먹는 4시간은 어떻게 보상하실 생각인지??
툭하면 하는 임시정검 4시간에 5분동안만 한다고 했던 정검이 10분을 넘어서거나
또 수요일은 또 수요일대로 꼬박 꼬박하는 정기정검..
돈을 날로 먹겠단 생각이신가요?? 그리고
새로 추가된 바이크 .. 2주일간 상점에서 판다고 들었습니다 ^^
그런데 가격이 5천만원이라더군요 .. 사실인지 아닌지는 몰겠지만..
만약 사실이라면.. 생각이 있으신건지??
새로운 마을에 접근하지 소수의 사람들만 들여보낼 생각이십니까??
드롭률또한 희박할테고 .. 또 만렙을 이스트 소프트에서 계획한 시간보다
유저들이 빨리 만렙에 달성할까 싶어 조치한것이라 보이는데 ..
인터뷰 내용에선 돈을 많이쓴사람이 재미를 느끼는것보다 동등하게 컨트롤을 더 잘하는 사람이 재미를 느끼게 하기 위함이라 하셧는데;; 결국은 돈많은 사람이 즐기는거 아닌가요?? 게임상에의 알즈가 많은 사람이거나 현실에서 돈이 넉넉한사람 ..즉!!현금거래를
부추기는 행동이 아닌가 싶습니다 .
업뎃을 할때마다 .. 짧아져가는 카발의 수명이 눈에 훤이 보이는것이 ..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