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신섭 오픈만이 살길....(0)

맛난사과 2005.11.11 23:44 12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1월 14일 신섭 많이 오픈하시기 바랍니다.
이정도면 현실적인 대안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다른분들 의견 있으시면 대안좀 올려주시기 바래요.
영자들 "자진해서 상점에..." 이런 말을 하는데, 더이상 뭘 바라겠습니까?
게임은 영자들이 가꾸어 나가는게 아니라, 유저들이 가꾸어 나가는 거라 생각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