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모든게 다엉망..(0)

thwn5qud 2006.01.18 12:38 10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미안해서1일연장..18일에계정끈은사람은 하루연장..
그하루넘어 19일에 계정끈은사람은..멉니까

다같이 기다리고 겜하는데..
아처스킬 딜레이 나무늘보보다 더느리구...
매직스킬지금나오거다음후로 포이즌에로우라니..

매직스킬높은스킬20에서 1로바꾼이맘..
알즈는 알즈데로나가거,,,
크리티샷20찍으면 포이즌보다좀더높다는거.평타는 포이즌이지만..
견습스킬이왜 익스스킬보다 높은건지..
시간약속 안지키고 ...10분~30분~50분..

에라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