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모든게 다엉망..(0)
그하루넘어 19일에 계정끈은사람은..멉니까
다같이 기다리고 겜하는데..
아처스킬 딜레이 나무늘보보다 더느리구...
매직스킬지금나오거다음후로 포이즌에로우라니..
매직스킬높은스킬20에서 1로바꾼이맘..
알즈는 알즈데로나가거,,,
크리티샷20찍으면 포이즌보다좀더높다는거.평타는 포이즌이지만..
견습스킬이왜 익스스킬보다 높은건지..
시간약속 안지키고 ...10분~30분~50분..
에라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