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헬프미~~~!!!(2) 오레노카츠다 2006.01.04 14:54 16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평타너무안나옴니다.사냥할때(레벨 겨우7인데 정말힘드네여)이겜 스킬사냥이라지만스킬일일이 쓰기도 엄청번거롭고 +붙은 무기를 끼면 평타좋게나온다는데 +붙은 무기는어떻게 구하나요?초보용무기도 구할수있나여?돈은 1만언정도있는데 +붙은 블레이드 어케구하져?사냥으론 도저히못얻겠음 다른케릭 무기만 나오고 블레이드는 안나오네 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