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긴급속보2........(3)

타락sky 2006.01.18 12:38 21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긴급 입니다 .....
마르스섭 긴급기자 김기자 입니다....
쫌전에 늬우스~~~보내다
짤려서 본기자 단독 보도 합니다
이번 카발 페치(패치 이나 뚜들겨맞은거같아)이후로
카발유져 들에 이상 현상이 일어 난다 합니다
첫번쩨 유형은 나 짐 카발 하는겨?
위에 같은 유형은 너무 많은 갬에 짬뽕으로 자신이 멀하는지
몰라서 난...블댄이여(블레이드댄서)하면서 쌍칼질 하는워리어
또는 난.엔요 하면서 힐주려다 망연자실한 아처 등등...
이루 말할수 없읍니다...이번 사건에 직접적인 관계자 인터뷰
입니다,,,인권차원에서 (노모자이크 입니다)
GM;갬은 갬일 뿐이다 모든건 지팔자다 운영자 따라 와라
김기자;갬운영자 진짜 마자?(그래서 일단 몇대때림)
GM;잘못했따 그래도 할말은 있따 (그래서 더 맞음)
김기자;할말이 먼가?
GM;카발 하기 실음 가라고 그케 업뎃이든 공지.이벤 등등하는데
우쩨 안가는가 지발 가라 나도 쉬고 싶따 ㅡㅡ;;
김기자;씌풍 알았따 무슨말을 더 하겠는가 잘먹고 잘살아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긴급속보2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걍 긴급속보 쓰고 보니 뭔가 부족하여 걍 씁니다
이상 마르스 썹 .......팜무파탈.......
<추신>나 봐도 아는척 하거나 스샷찍지 마세요 초상권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묵사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2006.01.18 12:45
  • 초롱나

    재밌어욬ㅋㅋ^^

    • 2006.01.18 12:41
  • 뭐10방아

    재미냥 ;; 욕봣당 글 적는다고 ㅎㅎ

    • 2006.01.18 1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