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운영진과 개빌진에 한마디.....(1)

카오마 2005.12.16 03:44 18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먼저 게시판에 글 안올릴려구 했는대 글쓰게 만드네요 유료화 하는거 반대 안합니다 허나 지금 유료화 할만큼 겜이 완벽한지 개발진에 묻고 싶네요? 완벽하다구 자신있게 말할수 있나요? 자신있게 말 못할걸요 왜냐 맨날 버그로 일관하는대 유료화 한다구 지금 까지 못잡던 버그 잡아집니까 다른건 재쳐두구라두 버그는 잡구 유료화 하시는게 어떨런지요 괜히 유저분들한테 욕바가지로 드시지마시구요 버그부터 먼저 잡으시죠 전 유료 반대 안합니다 다만 기본적인것은 고치구 나서 해두 늦지 안는다구 보네요 지금 이상태론 유저분들한테 욕만 먹습니다 그거 한가지만 명심 하셧으면 하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