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왜 패치를 이모양으로 하는지 원(0)

딸기린스 2006.03.24 08:22 21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참 웃겨서 패치 될때마다 좋아지는건 하나 없고 하나씩 계속 나빠지는구나..

참으로 웃긴건 게임 꼬라지보면 알수가 있지..

난 게임 한지 한 석달정도 얼마 안되었는데도 느낄수 있으니..

다른게임보다 시스템이 뭐가 이리 조잡한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

언데드 오스급 아이템 상향이라고 한뒤 방어는 좀떨어지더라 무기는 나오는거 못봤고

그런데 되도 않는 돈다발 이벤트 종료하고 사람들 돈좀 벌었나 싶어 아이템 드롭률 폭삭 줄여버려..

너무 티나는거 아닌가? 애초 상향이라 했음 이젠 하향이라고 적어야지 안그래?

그리고 +6~+7 아이템 능력치 상향했다고 인첸트 율을 극악으로 만들어버리네..

나 패치되기전에 그래도 6까진 얼마를 퍼붓던 뜨긴뜨더라 (무기 투구 갑빠 모두 +6)

근데 그다음부터 6작업 못하지.. 그리고 필드에서 사냥할게 없네 솔직히 필드 나가서 뭐하지?

그런다고 맨날 망자나 레이크만 가라고? 한번갔다하면 일단 기본 1시간정도는 쳐 앉아서 아무것도 못하게 만드는 맵?

필드에도 좀 아이템도 떨구고 해라 그래야 레이크 망자 못가는 사람도 뭘좀 할꺼 아니냐

2일전에 새턴 10채널에서 빽섭이 있었지..(데이터가 2~3분 전으로) 그채널 사람들 몇 팅겨서

업코먹고 ㅌㅇ긴사람 인벤에 없어졌다하고 나는 분명 상점에 잡템버리고 레이크 문까지 두번갔다가

다시 3분전 마을에서 시작하게되었지.. 여타 다른 온라인 게임 빽섭되면 어떤줄 아니?

미안하단 공지와 왠만한건 다 복구 해줘버리지 왜? 명백한 실수고 빽섭이란 자체가 온라인게임 서비스에서 있어서는 안될것이기 때문에..

이놈에 게임은 갈수록 개판이 되어가고 운영자들은 배째라는 식으로 거짓말만 해대고

계정 2일남았다 아이템 팔고 접으렸는데 보기도 싫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