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보상 문제(5) 쩡란 2006.01.18 12:35 1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니 정액들고 하는사람들만 당신들 유저입니까 갬방에서 밥시켜먹으면서 하는유저들은 유저가 아닙니까보상하는거 보니 어이없넹 갬방비 보상하든지 아니면 다 보상을하지말든지 졸라 짜증나게 윤영하넹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 짜증나넹 니들 사는동래는 촌이냥 여기는 도시랐어 정액 2만언한다 알겟냥
도데체 ㅋ 피씨방에서 얼마나 하길레 그러시는지....플레이타임 6천몇인데 ㅋ
게임이 아깝다~ 운영 똑바로 해라~
맞아요 ..... 개인 계정만 끊는 사람만 유저로 생각하는
카발운영진 망할때가 된 징조라구 보는거죠
망할날까지 얼마 안남은듯
당신잘못이지;; 겜방비아껴서 정액을 들던지 자기 잘못이지;;
플레이타임도 1만도 않넘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