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보상 문제(5)

쩡란 2006.01.18 12:35 1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니 정액들고 하는사람들만 당신들 유저입니까
갬방에서 밥시켜먹으면서 하는유저들은 유저가 아닙니까
보상하는거 보니 어이없넹
갬방비 보상하든지
아니면 다 보상을하지말든지 졸라 짜증나게 윤영하넹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쩡란

    아 짜증나넹 니들 사는동래는 촌이냥 여기는 도시랐어 정액 2만언한다 알겟냥

    • 2006.01.18 14:02
  • 사신초

    도데체 ㅋ 피씨방에서 얼마나 하길레 그러시는지....플레이타임 6천몇인데 ㅋ

    • 2006.01.18 12:37
  • 왕뽀미

    게임이 아깝다~ 운영 똑바로 해라~

    • 2006.01.18 12:37
  • q킬러

    맞아요 ..... 개인 계정만 끊는 사람만 유저로 생각하는

    카발운영진 망할때가 된 징조라구 보는거죠

    망할날까지 얼마 안남은듯

    • 2006.01.18 12:36
  • 사신초

    당신잘못이지;; 겜방비아껴서 정액을 들던지 자기 잘못이지;;
    플레이타임도 1만도 않넘고 ㅋ

    • 2006.01.18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