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랩26 포스아처인데요~ 스킬슬롯에대해서...(2)

o사에o 2006.03.24 08:47 18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다른게임하다가 아는분이 이겜을 한다길래

한번해봤는데...너무재밌네요 ^^;;

다른거는 하면서 좀알겠는데 스킬슬롯있짜나요~

스킬을 더배우고싶은데 칸이없어서 못해운다고하는데

어떻게해야지 칸수를 늘릴수있나요?

아시는분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욤~

아참;; 그리고 24퀘까지인가는 했는데...어떤분이 퀘는 고랩되서

천천히해도된다는데.... 퀘스트 꼭 필수인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