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랩26 포스아처인데요~ 스킬슬롯에대해서...(2)
한번해봤는데...너무재밌네요 ^^;;
다른거는 하면서 좀알겠는데 스킬슬롯있짜나요~
스킬을 더배우고싶은데 칸이없어서 못해운다고하는데
어떻게해야지 칸수를 늘릴수있나요?
아시는분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욤~
아참;; 그리고 24퀘까지인가는 했는데...어떤분이 퀘는 고랩되서
천천히해도된다는데.... 퀘스트 꼭 필수인가요?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