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길드 가입원해염 ^^ 감사 ^^(5) ghdi02 2006.03.24 09:53 15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시작한지 일주일된 초보에염....^^학교 졸업하고 학원 다니면서 게임을 즐 기 고 있습니다.서울쪽 친목 길드 가입원해염 ^^렙은 곧 40되염 ^^...... 초보자서버에서 놀고 있어염 리플 부탁드려염..^^ 감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