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길드 가입원해염 ^^ 감사 ^^(5)

ghdi02 2006.03.24 09:53 15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시작한지 일주일된 초보에염....^^

학교 졸업하고 학원 다니면서 게임을 즐 기 고 있습니다.

서울쪽 친목 길드 가입원해염 ^^

렙은 곧 40되염 ^^...... 초보자서버에서 놀고 있어염 리플 부탁드려염..^^ 감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