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4수호랑 매직+3 블루스틴 아머세트 팔릴까요?^^(4)

명탐정캐로로 2005.12.07 07:16 18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4수호랑

매직+3 블루스틴 아머세트가 있는데요. 포작은 안한거구요....

어차피 필요도 없어서......

팔아볼까 하는데.....이게 팔릴지.....그리고 팔린다면 얼마에 팔릴지....

업코어랑도 교환이 가능할까요????


이따가 업데이트 끝나고 카발 접속해볼 것인데....

혹시 구매하실 분 있으시면 아이디 적어주세여 ^^;;

귓말드리겠습니다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류가희

    4수호 삽니다~ 류가희 귓주세요

    • 2005.12.09 15:01
  • 코뱅

    매직+3 블루스틴 아머셋 삽니다

    • 2005.12.09 06:19
  • 고풍이룰빈

    킁;; 전 포작 +매직 3블루셋 있는데;;
    그냥 길원들끼리 물려 입어요

    • 2005.12.07 09:56
  • 스타일알면서

    4수호 가격맞으면 사고싶은데 얼마에 파시나요?

    • 2005.12.07 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