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과연 어느누가 복사된 업코나 수호 상점에 팔까영?(1)
영자왈,
복사하신분 자진해서 상점에 파시길...
참나..정말 어이없넹..
과연 누가 상점에 팔껏이며, 그리고 초딩들도 아니고서야, 복사된 아이템을 해당 계정에 고히 가지고 있을껏인가요?
복사되면 팔아서 게임머니로 환산하던지, 아니면 복사한 계정 말고 딴계정으로 옮겨놓으면 그만일껄...
우리 유저들이 한두살 먹은 아이들인지 착각하는 영자님들..
제발 긴장좀 허자~~~~ㅡ,.ㅡ
이번 복사버그 명백하게 확인된 사실이니, 이번 복사버그에 대한 정말 성의 있게 답변주시고, 이에따른 게임내 거래시장과, 균형이 많이 깨어지는 현상이 발생됩니다.
만약 복사된 아이템 자진하여, 상점에 팔라는 식의 공지사항이나, 소극적 태도로 일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다른 버그는 왠만하면 참을수 있겠지만, 복사버그 이건 해도해도 너무한다고 생각지 않으신가요?
이에대한 정확한 해명과 해결방안을 제시 못한다면, 과연 누가 버그투성에 불평등한 조건에서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까?
차라리 딴게임을 하지............ㅡ,.ㅡ
너무나 대책없는 공지죠 ㅡㅡ 자체적으로 팔라니.그게 어떻게 해결책이 될란지.. 운영진들 참..-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