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떠나면서^^(0)

배틀동양 2005.12.16 02:53 18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왜들 싸우시는지요 뭐 싸움구경이야 재미있지만서도^^
떠나는 사람들은 돈이 진짜 없어서 가는사람도 있을 수 있겠지요
하지만 상품으로 쳤을때
비싸고 질떨어지는 상품을 왜 사겠나요(비유가 좀 심했나?)
돈없다고 적선을 바라는거면 불쌍해서 해줄수도 있겠지만
제작진들 나름데로 프로아닌가요
22000원이 비싸네 싸네 하지만 밑에 분들말데로 하루에 몇백원 더 보태면
사람많고 안정화된 게임을 즐긴답니다
단지 가능성을보고 정든게임을 떠나려니 화가나서 그런거라 생각들하시고
남아계신 유저분들 자리싸움없는 편한 사냥 즐기시길 바랍니다
..

아.. 솔직히 다크블레이더 젠되는자리잡기 너무 힘들었어 ㅠ.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