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떠나면서^^(0)
떠나는 사람들은 돈이 진짜 없어서 가는사람도 있을 수 있겠지요
하지만 상품으로 쳤을때
비싸고 질떨어지는 상품을 왜 사겠나요(비유가 좀 심했나?)
돈없다고 적선을 바라는거면 불쌍해서 해줄수도 있겠지만
제작진들 나름데로 프로아닌가요
22000원이 비싸네 싸네 하지만 밑에 분들말데로 하루에 몇백원 더 보태면
사람많고 안정화된 게임을 즐긴답니다
단지 가능성을보고 정든게임을 떠나려니 화가나서 그런거라 생각들하시고
남아계신 유저분들 자리싸움없는 편한 사냥 즐기시길 바랍니다
..
아.. 솔직히 다크블레이더 젠되는자리잡기 너무 힘들었어 ㅠ.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