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2% 길원및 유저님들 뭐가 맞나염?(5)
스샷를 올렸는데 거기에 대한 답변이 과관이군염...
저보고 한들 배우라고 하신분
그대는 국어 배웠나염?
예절은 배웠나염?
이벤트 몹이라 운영자가 의도한바를 모르는 바는 아닙니다...
그 과정이 중요하다 이겁니다..
파티 해서 잡고있는데 막 잡고 있는것도 아니고
피를 절반 이상 뺐는데 와서 아무말 없이
치고 그렇게 만든 운영자를 탓하라?
장난 하십니까? 초등학교가서 예절부터 다시 배워 오십시오.
적어도 그쩍에서 저희에게
님들 저희도 이벤트몹 쳐도 되나염?라고 말이라도 할수 있습니다..
그게 겜상 예의 아닌가염?
기본 매너가 되어 있다면 남이 죽어라고 친 몹 절대 안칩니다..
하나에 가정을 들어 볼까염?
멀뚱히 구경하다 한대 뚝치공 아이템 루팅 해가면
만일 당신이라면 기분 좋겠습니까?
이게 운영자가 의도 한바다?
그럼 너도 나도 한대 툭치고 아템 먹을라고 하지
왜 죽어라 공격합니까?
왜 게임을 삭막하게 만들려고 하나염?
서로 웃으면서
님 이몹 같이 쳐염..
아님 아몹 같이 쳐도 될까염?
라고 말이라도 할수 있지 않습니까?
우리 득템하면 나눠 가져염?이런식으로 웃으면서 할수 있는걸
그쪽 2%길원님들은 한글 안배워서 예절 안배워서 뭐 물어볼 새도 없이
몹피 절반이상을 뺀 몹을 그렇게 그냥 무시하고 칩니까?
이벤트 몹 때문에 싸움 일어나는게
무엇때문입니까....
적어도 그대들이 최소한에 예의를 지켜준다면 싸움이 일어나나염?
모두가 당연하게 아무말없이 몹을 공격하니 당연히 싸움이 일어나는것 아닙니까?
왜 그리 게임을 삭막하게 만드시나염....
이 게임이 이처럼 비매너 유저로 넘쳤습니까?
매너있는 유저들한테 좀 배우시죵...
생각이 있고 매너 있는 유저들은
물어 보고 치거나 몹피 반이상 빠져 있음 그냥 갑니다....
당신들이 게임을 삭막하게 만들고 있는겁니다.....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