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의 계획된 의도?(4)

수리전사 2006.01.18 12:04 20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이라는 게임을 알고나서 기존에 하던 게임 아이템 다 정리하고 틈나는데로

많이는 못했지만 잠깐씩 해서 아처 74까지 키우다가 소드스킬 올리기 힘들어서

포실 케릭으로 76만들어 났는데 이번 4차 업뎃한거보니 포실 엉망이라는데,

다른 한케릭은 좋아졌다는 소리도 있고 !!

그러면 다음달 5차 업뎃할때는 이번에 좋아진 케릭 또다시 쓰레기로 만들고

다른 한 케릭을 좋게 만들고...(5차는 어느 케릭일지 궁금)

이렇게 10차 까지 계속 이렇게 케릭 가지고 장난해서 기존 유저들 좋아 졌다는

케릭으로 부케 만들게해서 유저수 계속 유지할려고 하려는 것은 아닌지 !!!!!

운영자들의 계획된 의도라면 정말 짜증 나는 카발의 현실입니다.

과연 5차도 그러면 카발에 남아 있는 유저 있을까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