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오스미움 방어구(0)

호야세상 2005.12.02 11:30 30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과연 아처 찰수 있을까?하는 의문이 드네요
소드 스킬이 무쟈게 안올라가던데
소드 스킬 얼마나 올려야 오스미움 찰지 걱정이네요 ㅡㅡ;;;
아놔 소드 스킬 왜이리 안올라가는겨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