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머큐리,비너스,마르스,쥬피터 중(4)

뭐니이거 2005.10.31 15:33 16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느게 제일 신섭인가요?

또, 어느게 1섭 유저 제일 많은 썹이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사르가

    ㅋㅋ 1섭머 거의 이런거 없어요 초기 오배때나오는 섭은 다 사람 엄청나니까 ㅡㅡ; 아무섭이나해도 사람없어서 시세 떨어진다는 등의 말은 안나올겁니다.

    • 2005.10.31 15:36
  • 뭐니이거

    4개다 동시 오픈인가요 ? 잘몰라서 그래여;;

    • 2005.10.31 15:34
  • 검천황

    ㅡ,.ㅡ 별 시덥잖은...

    • 2005.10.31 15:34
  • 처녀전갈

    그냥 아무거나 때려 잡아서 하세요~~

    ㅋㅋ

    • 2005.10.31 1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