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머큐리,비너스,마르스,쥬피터 중(4) 뭐니이거 2005.10.31 15:33 16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느게 제일 신섭인가요?또, 어느게 1섭 유저 제일 많은 썹이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ㅋㅋ 1섭머 거의 이런거 없어요 초기 오배때나오는 섭은 다 사람 엄청나니까 ㅡㅡ; 아무섭이나해도 사람없어서 시세 떨어진다는 등의 말은 안나올겁니다.
4개다 동시 오픈인가요 ? 잘몰라서 그래여;;
ㅡ,.ㅡ 별 시덥잖은...
그냥 아무거나 때려 잡아서 하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