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난수호천사 10일날 약속 잊지마(2)

때리지마시죠 2007.06.04 10:38 32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드디어 난수호천사 얼굴을 보게 되었네요
10일날 부산에서 만나기로 약속했는데 과연 나올까요?
저렇게 말하고 또 안나올꺼 뻔하지만
그래도 이번에는 홈피애 다가 글까지 올렸는데 안나올까요?
천사야 이번엔 꼭 얼굴 한 번 보자 ㅋㅋ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