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워리어 아이언 스킬 시전시 방어 효과 없는듯...(4)

엔지니어링짱 2005.11.11 23:52 21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이언 스킬 비 시전시 다크 솔져 한테 맞을때 6씩 닳는 피가
아이언 스킬 시전하고 똑같이 맞는데 역시나 6이 깎입니다.
이건 스킬 시전 적용이 안된다는 얘기 아닌가요?
저만 그런가 워리어 유저분들은 어떠신가요?
버그라면 당장 1:1에 올려야 겠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s크루제s

    하여간 요상한 패치하는건 카발 따라갈 게임이 없을듯 -_-

    • 2005.11.14 21:18
  • 엔지니어링짱

    60 만렙입니다. 똑같다면 스킬이 무슨 필요가 있을까요?
    힘들게 랭크업해서 올린 스킬인데 무용 지물이라면
    굳이 스킬 시전 필요의 의미가 없다고 생각 됩니다.

    • 2005.11.11 23:56
  • 그얼굴로감히

    저도 그럽니다.
    노란색몹..퀸모스커터나 플레임하운드 스톤골렘 다크블레이더

    등등.

    실험해봤는데

    방어력.방어율 차이 없는듯합니다.

    • 2005.11.11 23:54
  • 리아틴

    만렙이신가요??이거 패치가 자기렙에 10%가 최소데미지로 적용됩니다.
    60이시면 방어력 아무리 높아도 6은 따른다는말이죠;;정말 이상한 패치 -

    • 2005.11.11 2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