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법사 배틀2에 대한 영자님의 답변(0)

깜찍이미니 2005.12.16 08:25 24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GM 로코 입니다.

유저님의 건의로 스킬(배틀모드2) 등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하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현재 명확한 답변을 드릴 수는 없지만,

모든 캐릭터가 동등하게 멋진 스킬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생각하고 노력하는 카발 온라인이 되겠습니다.

또한, 스탯 재분배등도 유저님의 건의로 채택되기를 꼭~ 기원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감기조심 하시고요

카발과 함께 즐거운 여가생활 되세요

감사합니다.

---------무슨 동문서답??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법사 배틀2 멋진스킬을 원하는게 아니고 실용적인 스킬로 바꿔달라구요 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