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포카튼 맵에서 못가는 지역이 있던데..(7)

다솜나라 2006.06.27 23:25 37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렙이107입니다

포카튼무인 못가는 곳이 있더라구요..

렙이 안돼서 못가는 건가요??
아님 아직 미공개 지역인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새알님

    ㅎㅎ ㅎ...제가 잘못 읽었네요..ㅋㅋㅋ
    포카튼루인 이군..ㅎㅎ;;;

    • 2006.06.28 13:57
  • 터깽이엄마

    거기있는 워프는 그냥 장식용인듯;;
    워프가 있긴있는데 워프안되게 되있어요

    • 2006.06.28 05:01
  • 네오원

    ss

    • 2006.06.28 03:32
  • 쉬퐁스

    레이크 사이드가 아니고 포가튼 루인이라는대요 ㅋ
    루인에는 못가는곳 없습니다 그렙에

    • 2006.06.28 02:01
  • 새알님

    110 에 퀘하고 포탈할수있습니다^^

    • 2006.06.28 00:53
  • 게임여왕

    • 2006.06.28 00:10
  • 청연의공작석

    현재 못가는 곳은 없을텐데요.

    • 2006.06.27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