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벤트 쓰블..(3)

건달파 2007.02.16 00:17 24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사람 염장지를는데 도가 튼넘들이구만..

이벤 20장 넘게 돌렸는디도 다 꽝이네//

복돼지 지.룰...

복돼지 랭작용이지 무슨 이벤요이여..

3시간 열라게 키보드 동전 꼽고 잡고 있는디

이상넘들 2명 오더니 20분잡고 나온 아템 쳐 먹고 날려 버리더라

니미//그따구로 만들어 놓고 인심 쓴척은..머나 쳐 먹어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