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벤트 쓰블..(3) 건달파 2007.02.16 00:17 24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사람 염장지를는데 도가 튼넘들이구만..이벤 20장 넘게 돌렸는디도 다 꽝이네//복돼지 지.룰...복돼지 랭작용이지 무슨 이벤요이여..3시간 열라게 키보드 동전 꼽고 잡고 있는디 이상넘들 2명 오더니 20분잡고 나온 아템 쳐 먹고 날려 버리더라니미//그따구로 만들어 놓고 인심 쓴척은..머나 쳐 먹어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