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업스킬(4) 독고다이맨 2006.06.30 08:16 29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새로나온 업스킬 배울 공간이 없는데 그럼 지금 배운스킬 지우고 다시 배워야 한다는말인가요? 알츠도 없는데 지우고 다시 배워야 한다면 지우는데 알츠 들어가지 않나요배우는 비용도 만만하지 않은것 같던데... 아직 신스킬 배우지 못한 허접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캐안습...ㅋㅋ
카발에서 돈 회수할려고 일부러 랭크업보다 먼저 업그레이드 스킬을 업데이트 한거죠. 전 3개 배웟네요. 나중에 랭크업되고 업그레이드 빈칸 생기면 이번에 지운거 또 배워야죠. 어쩔수 잇나요? 신업그레이드 스킬이 더 좋은데.. 눈물을 먹음고 지우고 배우고를 반복해야죠.
업스킬 나오고나서 한주간의 언트레인비는 없었습니다.. 업스킬비용만 든걸로 알고있구요..17만풀탐이면 쌍트랜이실텐데.. 그럼 3개정도 언트레인하시고 새로배우세요.. 한개의 업글킬당 1100만정도 들것같네요.
언트레인비용 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