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운영자님께..(3)
그런데 자꾸 기분이 화가 날려고 하네요,,
오픈 시간좀 잘좀 지켜 주세요,,
다름이 아니라
오픈시간이 10시면 그시간에 서버를 열러 주셔야 게임을 하지..
항상 운영자님들은 오픈시간은 정해놓고
한번도 시간을 지킨적이 있읍니까..
항상 오픈시간이 되서 접속을하면 30분 아니면 1시간
이래서 되겠읍니까..
운영자님들..
앞으로 오픈시간좀 잘좀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자남들 고생하시는거 알거든요..
그러니 오픈시간을 잘좀 지켜 주십사 합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