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AK길드 4가지들아 보아라(2)

망할전사 2007.02.17 11:54 13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황금돼지다잡아가는데와서 치는건뭐냐
니들은 사람없냐 딴데가서 쳐도돼지싶은디 굳이 와서 잡고 처먹고 가는거 어디서배웠냐 ㅋㅋㅋ
에라이 개XX들 에라이 거지XX들
앞으로 그러지마라 같은카펠라면 그래도돼냐 개늠아
AK길드 너거 길원구할떄 보자 방해시켜줄테니 ㅋㅋ
이거 계정삭제돼도돼 18개 년들아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judyhun

    확실히 죠지세여^^홧팅!!

    • 2007.02.17 14:17
  • 자힐리야

    카발은 국가 경쟁 게임이죠.
    타 국가간에 전쟁을 하는게 게임 룰 입니다. 같은 국가 끼리 뭉쳐서 적군을 물리 치시길...
    적군 욕해봣자 소용없다는..

    • 2007.02.19 1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