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역시 바보 만드데 소질잇다니깐 ㅋㅋㅋ(0)
이보시오 영자씨들 점검시간이라믄
유저들과의 약속시간 아닌가 약속시간 한번 못지키는거 너그럽게
봐줄수잇소 나뿐만 아니고 다른 유저님들도
근뎅 댁들은 업데트다 패치다 (잠수패치 포함) 하기만하믄
시간 연장은 기본 글다고 해서 머 하나 지대로 만드는고두 음고
댁같음 이런 겜하고싶소 지금 하지말라는거지
영자씨 생각좀합시다 댁같음 이런겜에 던 줘가믄서 겜할맛 나겟나??
당신입장에서만 생각말고 유저들 생각좀 하믄서 만듭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