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re] 운영자는 모르는가? 오토와의전쟁?(0)

병걸린환자 2007.02.07 18:13 7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먼가를 몰루는군요...오토? 잡을수잇어요? 잡는방법?
>누가 스샷첨부해서..이사람오토에요 이러면 계정압류?
>영자 돌아다니면서 제자리사냥하면 무조건 오토? 운영을할라면 똑바로하세요..
>오토많이자봐봤자.....카발만망해요^^ 현질많이하면뭐해요? 카발 아템사서 계정정지먹음
>환불해주나? 돈처먹고 나몰라라하는 심보에요... 돈받아먹고 압류시키면 지들만이득?
>욕나오네요진짜ㅡㅡ 오토를 잡을라면 100%확실하게 잡으세요 어중이떠중이..
>긴가민가하다싶으면 압류시키고 본인이 아니라고하면 풀어주고하는거 지랄입니다^^
>운영을할라면 똑바로하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