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 실망이에요 걍 무료화 서비스 될듯..(3)

데써나이트 2005.12.07 10:41 37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 게임 의외로 겜 전체가 넘 언벨런스 하네요
4년 넘은 프리스톤테일도 이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신규 게임이면서 왜 얼마전 무료화 이야기 나온 프테보다 떨어지는지 실망입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mistake

    4년전이믄 왠만큼만들어놓은겜 돈내구했을때구마
    프테는 아동틱해서 함도안해봤지만 4년전 잘만들어 개발된겜 무료면
    머 시덥잖은겜 아녀?
    당신도 걍 꽁짜겜 즐기다 사라지셔~

    • 2005.12.08 00:23
  • 오호라

    그냥 그런가부다 하세요

    • 2005.12.07 12:10
  • KAAI

    이것보세요 ㅡㅡ;; 지금 카발은 베타입니다.
    벨런스 문제 및 겜에 대한 모든 것은 아직 미완성입니다.
    4년된 프테를 왜 여기서 논해요???
    프테는 4년이나 운영을 했어도 상용화에 실패해서 무료한건데
    왜 카발과 비교의 대상이 되나요??
    비교의 대상 자체가 안되요 ㅡㅡ^

    • 2005.12.07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