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포실 배틀모드 왜 이래여ㅜㅜ;(2) 레고TM 2005.12.07 11:37 20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방금 50찍구 배틀모드해봤는데 ㅜㅜ;;방패 휙~!휙~!던지는데 데미지가 ㅜㅜ;;; 그래두 그거 머야 스킬은 좋은거 같던데 평타가 ㅜㅜ실망이야 -ㅅ-아~~그리고 왜 sp안모지나여 ㅜㅜ;;;낙감 ㅜ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크리확률올리고서그런소리하세요 ㅋㅋ아놔포실이왜저런소릴
크리 터지면 두세방에 잡지 않아요 평타로도? 그러다가 실드스톰 한방...-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