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포실 배틀모드 왜 이래여ㅜㅜ;(2)

레고TM 2005.12.07 11:37 20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방금 50찍구 배틀모드해봤는데 ㅜㅜ;;

방패 휙~!휙~!던지는데 데미지가 ㅜㅜ;;;

그래두 그거 머야 스킬은 좋은거 같던데

평타가 ㅜㅜ

실망이야 -ㅅ-

아~~그리고 왜 sp안모지나여 ㅜㅜ;;;

낙감 ㅜ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AURAgg

    크리확률올리고서그런소리하세요 ㅋㅋ아놔포실이왜저런소릴

    • 2005.12.07 15:11
  • 레이닝블러드

    크리 터지면 두세방에 잡지 않아요 평타로도? 그러다가 실드스톰 한방...-ㄴ-

    • 2005.12.07 1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