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포블 얘기 입니다. 운영자님 한번이라도 봐주시길.^^(6)

참월아저씨 2006.02.02 22:12 25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밤낮안가리고 한달결제내서 포블 키운 유저입니다.
퀘스트 중요한거만하고 랭크작업으로 키운 포블유저입니다
지금 소드,매직 둘다 A익스 입니다 소드는 마스터 가까워졋구요.
정말 포블케릭터 멋잇고 매력잇는케릭이네요^^
근데 제가 포블케릭 단점은 무지많지만
그래도 이것만은 고쳐주셔야겟다고 생각하네요^^
배틀모드2차 변신 입니다
레이저빔 쏜다고해도 공격력상향패치 하셧다고해도
제가 써본결과 공격력 상향패치...........
정말 패치라고 볼수없는 데미지 입니다.
그리고 다른케릭들은 배틀모드2차변신때 정말 엄청난대미지로
엄청휘두르고 때리고 정말 시원시원한배틀모드변신을 즐깁니다.
저는 배틀모드2차 아예 키설정 해놓지도안습니다
배틀모드해놓으니 차라리 콤보로 사냥하는게 100배~1000배 좋다는거죠
배틀모드 쓰는이유 단지 여러마리 한번에 공격하는 스킬때문에
하지만 그스킬은 배틀모드변신후 딱 3번정도박에 쓰질못하네요
정말 실용성없죠
지금 포블배틀모드 레이저빔 무한으로 쏠수잇어야 다른케릭들
배틀모드 따라갈까말까 할정도입니다
예전에 버그로 레이저빔 무한으로 쏠수잇엇던적이 잇엇다고 들은적이 잇습니다.
그때도 마찬가지로 레이저빔 무한으로써야 다른케릭터들 간신히 따라갈까말까엿습니다.
지금까지 패치로봐서 포블 뽀대케릭이라면
다시 레이저빔 무한으로 바꿔주십시오
대신 레이저빔 하향패치 해주셔도 상관없구요
지금 레이저빔 상향패치 하셧다는데 정말 전 상향패치가 된건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네요
포블 그냥 기본스킬써서 사냥하는것도 몸빵되는것도 다른케릭들과
정말 비교돼는데 배틀모드까지 아예 죽이시면 어쩌시라는겁니까
그리고 운영자님이 실제로 카발 유저처럼 게임속에 잠깐잠깐씩
들어오신다면 아실겁니다
제가 포블키우면서 포블..케릭터 장섭에서나 1~2명 볼까말까입니다
포블케릭 완전히 포기상태시라면 아예 포블케릭터 존재를 없애버리십시오
정말 키우는데.......밤낮안가리고 키운 정이 있기 때문에 키우고잇네요
그리고 정말 포블 지금상황으로봐선 뽀대케릭이란거 인정합니다
근데..점점 3차 4차 패치될수록 스킬기술 모양모습등등 보면
포블 뽀대케릭이란 이름마저 블레이더나 워리어에게 밀릴거같네요
또 다른유저님들은 원래 자기케릭보다 다른케릭들이 더좋아보이는법이라고들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시겟지만.
저. 워려 블레이더 아처 포실 다 키워봣고 마지막 정한 케릭이 포블로 정한것입니다.
단혹 제가 사람들 많이 하지않고 조금 튀는케릭터를 좋아하는성격이기에
뽀대좋고 키우는사람 80%없고 그래서 선택한겁니다.
저는 지금 포블 안좋다고해서 모든걸 좋게만들어달라는 얘기가 아닙니다 이글은
단지 배틀모드2차변신만큼은 다른케릭들보다 비교가 안됫으면 하는점에서
글을 쓴겁니다.
지금까지 그냥 기본스킬들은 정말 많이 겪엇구요..
2차변신만이라도 정말 시원시원하게 플레이해봣으면 하는바램입니다.
제 얘기는 여기서 끝이네요^^ㅎ
꼭 봐주시고 생각좀 해주셧으면 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6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