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업뎃하는데 30분이라..음..(1) 매사군자 2005.11.11 23:59 13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목 보시고 느그집 컴터꾸져서 그렇다고 하시는분들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ㅋㅋ하지만 피시방입니다 썩었냐구요?전혀 아닙니다 아호...게임깔고 패치받고 겜할려고 마우스 잡으면 한시간은 그냥 넘어가겠네요.. 월래 이런가요?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님은 빠른편이에여
첨부터 클라+업글 다받을려면 리니지2보다 시간 더걸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