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솔플로 망자탑 깼다는 아처 / 위자드..(7)
스샷란을 보니 버져시 솔플로 40분가량을 남겨노코 망자탑을 깼다는 스샷이
올라와있더군요.. 아처한분과 위자한분..
망자솔플로 깰수는 있습니다.. 다만 시간소비량이 딸피겠죠..
40분은 터무니없는 시간이라 생각되는군요..
그분들 올려노신내용이 스샷밑으로 이러합니다.
요령이 생기면 금방깬다는둥..
그냥그분들한테 한말씀드리고싶네요
헛소리하지마시라구..뭐 요령이라면 요령이겠죠
배틀오러중 유일하게 아처와 위자드만이 몹과 몹 두개의 클릭을 할수있는것..
시련의방 다음으로 캡틴방이나오죠..
처음 피오스똥개를 잡고 바바야네임드를 잡을때
울프 게이트 뒤로 문이하나있죠..
시련의방 다음코스인 캡틴방..
위에서 언급했듯이 아처와 위자드 배틀모드는 두마리의 몹을 클릭할수있습니다.
문 한번 클릭 / 몹한번클릭
아처는 그상태에서 총질을 위자는 그상태로 스킬을..
문을 부실수가있습니다...강제로 데미지가 드러가죠..ㅎㅎ
네임드몹보다 살짝 약하더군요 문이..
그러케해서 문부스고 들어가면 왓쳐가 나오죠..
망자탑 퀘스트 순서데로 안하게되면 다음퀘스트를 안주는데요
여기서 버그인듯하더군여
문강제로 부스고 들어가서 왓쳐 잡으면 캡틴방 문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캡틴방 정중앙 깃발(?) 클릭하면 역시 망자 퀘는 이어지구요
이러케하면 시련방까지 가는 시간을 몇십분 길게는 한시간 가량을 벌게되는셈이져..
스샷란에 올라온 클리어시간 40분...
너무하셨습니다.
위 내용으로 하셔노코도 퀘스트 제시간에 다받고 요령껏 하셨다는
그분에 말씀에 노고를 표합니다.
오늘하루도 카발 버그찾으러 떠납니당..
수고수고~~
새복마니들받으시길!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