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질문좀해볼꼐요 ㅠㅠ(3)

VasD 2007.08.02 15:30 16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렙이지금37인가그런데
아직도 스킬랭크가 소드는 견습 10이구 매직은 견습 5에용;;
다시키워야하나요?
이캐릭망햇나요;;
답변부탁드려용 ㅜ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