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질문좀해볼꼐요 ㅠㅠ(3) VasD 2007.08.02 15:30 16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렙이지금37인가그런데아직도 스킬랭크가 소드는 견습 10이구 매직은 견습 5에용;;다시키워야하나요?이캐릭망햇나요;;답변부탁드려용 ㅜ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