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왜케사람이업지(10)

정굉필 2007.06.09 13:45 36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레벨은 45 .. 저렙이지만..

주변에 사냥하는사람이너무업어요 ㅠ

액션멋져서 아무말없이 지금까지 사냥만햇는ㄷ ㅔ

요즘엔 너무 심심하네요 ; 저랑 동렙때 사람들은 다들 어디서 업하는지..;

우리썹만 이런거에요? 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