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llSevenStarsll 길드에서 길드원 모집합니다.(0)

루트L 2007.06.10 03:34 16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llSevenStarsll 길드 루하L 입니다.
저희는 새턴서버 5채널을 주채널로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카펠라 국가이고 좋은인연과 친목 위주의 길드입니다.
매너게임 중시이구요 렙제X

길드가입 관련 문의는 저녁 6시이후로
실버드로우 / 루하L 귓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길드 홈페이지(싸이클럽) 에서도 가입신청 하셔도 됩니다 ^^

길드 클럽 주소 입니다.
아직 많은정보는 없지만 찾아와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http://www.club.cyworld.com/Cabal7Stars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라며 ^^

p.s 새턴서버 예전 소울 길드분들이 혹시라도 이글을 보시면 귓말 꼭 주세여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