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오토로 하루저녁 업코10개씩....(31)

이것봐라 2006.09.14 23:47 60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오토 반대하는 사람들 이해가 안갑니다.

오토 돌리는 대부분이 시간이 없는데 게임은 하고 싶은 맘에 돌리는거로 아는데

그걸 배아파 하면서 오토 죽이네 살리네 열내지 마세요.

사촌이 땅을 사면 배가 아프다란 속담이 떠오르네요.

오토사용자가 무슨 범죄자인양 취급들 하시는데 자신이 직접하는거나

시간없어서 대리돌리는거나 오토 돌리는거나 뭐가 게임내용에 큰문제가 되는지

참 알 수 없습니다.

오토최강게임인 뮤 온라인이 망했습니까?

뮤 온라인 오토로 성공한 게임입니다.

자기가 오토 안돌린다고 오토유저 욕하지 마시고 한번 써보시고 말씀들 해보세요.

이 좋은걸 왜안썻나 그생각들테니까

오토란게 100% 사람보다효율적이진 않지만 시간이 없으신분들을 위한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게임개발사에서도 이거 막는다는게 참 웃긴거죠.

무슨 처벌을 한다는둥 오토유저가 이상한 버그로 이득을 본거도 아니고

사냥만 기계가 대신 해줬을뿐인데...

단 한가지 일반유저가 사냥시에 옆에서 오토유저가 자리잡고 사냥해서

내가 사냥할곳이 없어지면 열받겟죠?

이런식으로 피해를 줬다면 장비가 좋거나 고렙이 몹싹쓰리 하는것도

다른유저한테 피해가 가니 이런분들도 오토나 마찬가지입니까?

게임은 능력껏하는겁니다.

오토유저가 잘못된게 아닙니다. 게임사가 그렇게 만들엇기 때문에

그걸 최대한 편하게 이용하는게 오토유저입니다.

오토가 없는게임이 있죠

와우는 다들 아실겁니다. 고난이도 콘트롤이 필요하기 때문에

단순한 기계적인 오토가 있을수가 없죠.

파티플레이중심이고 인스턴트던전에 가면 가는도중 중간보스잡고

최종보스잡기전까지 한사람 한사람 단합해야 가능하기 때문이죠.

필드 내버려두고 인스턴트던전은 왜가냐?

최종보스가 좋은아이템을 드랍하기 때문이랍니다.

오토플레이가 된다면 사람은 그걸 최대한 이용해서 즐길줄 알아야합니다.

왜 멀쩡한 손발 고생시키면서 게임 합니까?

꼭 게임은 손으로 직접해야한다는 고정관념 버리세요.

일반유저들 게임은 손으로 콘트롤하지만 즐기는건 눈과귀 아닙니까?

오토유저도 퇴근후나 아니면 자고일어나서 아님 모니터링 하면서

캐릭터 성장해 가는거보면서 눈이 즐겁습니다.

솔직히저는 게임 목숨걸고 하는 폐인들보다 일하면서 오토돌리는

오토유저가 더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일해서 돈벌고 게임도 즐기고 얼마나 좋습니까.

오토유저를 없앨라치면 와우처럼 고난이도 콘트롤을 요하는 시스템을 구축하면

오토유저는 있을수가 없습니다.

인스턴트 던전 활성화 시키는것도 좋은 방법일듯합니다.

지금도 인스가 있긴하지만 많이 미흡합니다.

이러면 일반유저도 큰불만 없이 게임을 할거 같습니다.

오토유저가 잘못한거 하나도 없습니다.

게임개발사 책임이며 유저가 게임을 어떤 방식으로 하던간에 관여할 권리는

없다고 봅니다

오토유저가 늘어나고 서버인원 늘어나면 그게임은 결국 성공한겁니다.

오토가 많다고 게임 망하는거 아닙니다.

하루저녁 돌려도 업코 10개 못먹습니다.

타이틀로 낚시해서 죄송합니다.

마지막으로 한말씀 더...오토유저 미워 마세요.

모두 즐거운 맘으로 게임하시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