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장난하냐...(0)

뻑이간삼식이 2006.01.18 12:50 9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2시
12시 30분
12시 50분

이제 한시까지 늘리실 작정이오
사람 물먹여도 한두번이지...
이럴거면 아예 시간 넉넉히 잡고
일찍 끝나면 줄이던지...
짱난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