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안그래도 없는 유저 전부 잃고 싶은가?(1)

PrimeMin 2006.01.18 16:44 14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 자사내 사정이 어떻든 현 유저들은 당장 게임이 안되면 짜증부터 나는데, 마치 큰 선심이라도 쓰는냥 계정 하루 연장하면 단줄아나.

이따위로 운영할꺼면 애시당초 때려처라. 지금 시간이 몇신데 아직까지 섭 목록도 안뜨나. 왠만하면 쓴 소리안하고 고만고만하게 할려구 해도 그 쪽에서 이 따위로 나오는데 어쩌라는건가. 한심한 게임 같으니라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야한소설

    맞아요

    • 2006.01.18 1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