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영자님 패치 이개 멉니까...(1)

여우혈랑 2005.12.16 11:35 31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무슨 패치가 이래여... 마지막에 퀘스트가 깨지질 안는데
이렇개 하면 게임을 어떻개 하라는건지..패치를 어떻개 햇길래
이래...아 시발 짜증날라구하네...
힘들개 기다렷구만 이개 머냐구...
빠른 조치 부탁드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