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re] 2소켓 새도무기나 오스방어구는 어서나오나요?(0) 멜렁멜렁 2006.02.04 21:19 13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 요즘보면 부쩍 2소켓무기나 특히 오스방어구 겁나게 보이던데>> 어디서 드랍이 되고있는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